마테크(MarTech)는 Marketing과 Technology의 합성어로 마케팅과 기술의 결합을 뜻하는
신조어입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술적 분석에 기반한 측정을 이용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기존의 마케팅 전략과 뻔한 컨텐츠만으로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 안에서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인사커뮤니케이션의 20년 노하우를 통해
필요한 부분을 직접 개발하고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환경에서는 변화 남들에게 뒤쳐지지 않기 위해서가 아닌 남들보다 앞서가기 위해서.
그것이 인사커뮤니케이션이 빅데이터 기반 연구와 개발을 하는 이유입니다.
인사커뮤니케이션은 2015년부터 지금까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에 선정되었습니다.
innovation(혁신)과 Business(기업)의 합성어로 줄여서 이노비즈(INNOBIZ)라고 합니다.
2019년 9월 30일 기준 현재 우리나라에는 약 18,000개의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 인증을 받았습니다.
그 중에서 바이오와 제조업등을 제외한 SW에서 인증을 받은 기업은 총 1790개 기업이고,
그 중에서 서비스를 기반으로 인증을 받은 기업은 959개입니다.
2015년 선정
2018년 2회 연속 선정
2018년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마테크(MarTech)는
Marketing과 Technology의 합성어로
마케팅과 기술의 결합을 뜻하는
신조어입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술적 분석에 기반한
측정을 이용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기존의 마케팅 전략과 뻔한 컨텐츠만으로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 안에서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인사커뮤니케이션의 20년 노하우를 통해
필요한 부분을 직접 개발하고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환경에서는 변화
남들에게 뒤쳐지지 않기 위해서가 아닌
남들보다 앞서가기 위해서.
그것이 인사커뮤니케이션이
빅데이터 기반 연구와 개발을 하는 이유입니다.
인사커뮤니케이션은 2015년부터 지금까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에 선정되었습니다.
innovation(혁신)과 Business(기업)의 합성어로
줄여서 이노비즈(INNOBIZ)라고 합니다.
2019년 9월 30일 기준 현재 우리나라에는
약 18,000개의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 인증을
받았습니다.
그 중에서 바이오와 제조업등을 제외한 SW에서
인증을 받은 기업은 총 1790개 기업이고,
그 중에서 서비스를 기반으로 인증을 받은 기업은
959개입니다.
2015년 선정
2018년 2회 연속 선정
2018년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